티스토리 뷰

LG 유플러스 핸드폰 해지 방법은 다음과 같습니다.

1. 고객센터를 통한 해지

* 전화 : LG U+ 고객센터(114 또는 1544-0010)로 전화하여 해지 신청을 합니다. 상담원 연결 후 본인 확인 절차를 거치면 해지를 진행할 수 있습니다.


* 방문 :가까운 LG U+ 직영점 또는 대리점을 방문하여 해지 신청을 할 수 있습니다. 신분증을 지참하고 방문해야 합니다.

 


2. 온라인을 통한 해지 (일부 서비스)

 

* LG U+ 홈페이지/앱 : LG U+ 홈페이지 또는 앱에 로그인하여 해지 메뉴를 통해 신청할 수 있습니다. 
다만, 휴대폰 해지는 온라인으로 직접 처리되지 않고, 해지 신청 후 상담사와의 통화를 통해 완료되는 경우가 많으니 참고하시기 바랍니다.

 


해지 시 유의사항

 

* 약정 확인 : 약정 기간이 남아있는 경우 위약금이 발생할 수 있으므로, 해지 전에 약정 만료일과 위약금 발생 여부를 확인하는 것이 중요합니다.
* 미납 요금 확인 : 미납된 요금이 있을 경우 해지가 지연될 수 있으므로, 미리 요금을 확인하고 납부해야 합니다.
* 본인 확인 : 해지 신청 시 명의자 본인 확인 절차가 필요합니다.
* 해지 신청 철회 : 해지 신청 후 철회를 원할 경우, 고객센터로 문의하여 철회 가능 여부를 확인해야 합니다.

 

LG U+ 고객센터 연락처

 

* 휴대폰에서 : 114 (무료)
* 유선 또는 타사 휴대폰에서 : 1544-0010 (유료), 080-019-7000 (무료)
* 상담 시간 : 평일 09:00 ~ 18:00 (분실/정지 관련 상담은 24시간 가능)

댓글
반응형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«   2025/05   »
1 2 3
4 5 6 7 8 9 10
11 12 13 14 15 16 17
18 19 20 21 22 23 24
25 26 27 28 29 30 3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