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안녕하세요! SKT 휴대폰 해지 방법에 대해 안내해 드립니다.


SKT 휴대폰을 해지하는 방법은 다음과 같습니다.


1. SKT 고객센터를 통한 해지


 * 전화 :
   * SKT 휴대폰에서 114 (무료)
   * 일반 전화에서 080-011-6000 (무료) 또는 1599-0011 (유료)로 전화하여 해지 신청을 할 수 있습니다.
   * 상담 가능 시간은 평일 오전 9시부터 오후 6시까지입니다. (점심시간 12시~13시는 긴급 상담만 가능)


 * 방문: 신분증을 지참하고 가까운 SKT 공식 대리점 또는 T world 매장을 방문하여 해지 신청을 할 수 있습니다.

 

 


2. T world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한 해지 신청

SKT 홈페이지

 

 * T world 홈페이지: T world 홈페이지 (https://www.tworld.co.kr/) 로그인 후, 고객센터 > 해지 신청 메뉴를 통해 온라인 해지 접수를 할 수 있습니다. 온라인으로 접수하면 상담사가 고객에게 연락하여 해지 의사를 확인하고 절차를 진행합니다.
 * T world 앱: T world 앱에 로그인 후, 메뉴 > 나의 가입 정보 > 휴대폰 해지 신청 메뉴를 통해 신청할 수 있습니다.

 


해지 시 유의사항

 

 * 본인 확인: 해지 신청 시 본인 확인을 위한 신분증이 필요합니다. 대리인이 신청할 경우 위임장 및 관련 서류가 추가적으로 필요할 수 있습니다.
 * 미납 요금 및 잔여 할부금: 미납된 요금이나 잔여 할부금이 있을 경우 해지가 불가능하거나, 완납해야 해지 처리가 진행될 수 있습니다.
 * 약정 위약금 (할인반환금): 약정 기간이 남아있는 경우 위약금이 발생할 수 있습니다. 위약금은 약정 종류, 잔여 기간, 할인 혜택 등에 따라 달라집니다.
 * 결합 할인: 다른 서비스와 결합하여 할인을 받고 있는 경우, 휴대폰 해지로 인해 결합 할인이 해지되거나 변경될 수 있습니다.
 * 부가 서비스 해지: 휴대폰 해지와 함께 연결된 부가 서비스도 해지되는지 확인해야 합니다.

 

해지 위약금 (할인반환금) 확인 방법

 

 * SKT 고객센터: 전화 (114 또는 1599-0011)로 문의하여 위약금을 확인할 수 있습니다.
 * T world 홈페이지/앱: 로그인 후, 나의 가입 정보 > 약정 할인/기기 상환 정보 메뉴에서 확인할 수 있습니다.
 * 요금 청구서: 요금 청구서에서도 약정 정보 및 위약금 관련 내용을 확인할 수 있습니다.

 


해지 전에 위약금, 잔여 할부금, 미납 요금 등을 꼼꼼히 확인하시고, 본인에게 편리한 방법으로 해지 신청하시기 바랍니다. 

 

댓글
반응형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«   2025/05   »
1 2 3
4 5 6 7 8 9 10
11 12 13 14 15 16 17
18 19 20 21 22 23 24
25 26 27 28 29 30 31